'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낭만 찾는 여정이었기를…나 또한 성장" [전문]

안효섭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2’ 종영 소감을 전했다.

안효섭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개월 동안 고군분투하면서 ‘낭만닥터 김사부2’를 일구어주신 최고의 스태프, 최고의 감독님, 최고의 작가님, 우리의 ‘김사부’ 한석규 선배님, 모든 출연 배우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안효섭은 “시청자 분들의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응원에 서우진이 존재할 수 있었고, 우진의 성장만큼 저 또한 성장할 수 있었다”며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여러분도 저와 함께 낭만을 찾는 여정이 되셨기를 바란다.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효섭이 서우진 역으로 열연을 펼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난 25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담은 ‘낭만닥터 김사부2’는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등이 출연했고, 최고 시청률 27.1%(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하 안효섭 ‘낭만닥터 김사부2’ 종영 소감 전문

5개월 동안 고군분투 하면서 ‘낭만닥터 김사부2’를 일구어주신 최고의 스태프, 최고의 감독님, 최고의 작가님, 우리의 김사부 한석규 선배님, 모든 출연 배우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함께 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것을 사랑으로 지켜봐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서우진이 존재할 수 있었고 우진의 성장만큼 저 또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었기에 더욱 애틋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여러분도 저와 함께 낭만을 찾는 여정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