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첫 온라인 칼리지페어…대입 정보 챙긴다

7월 11일 유튜브 라이브 진행
주요 명문대 현직 대입 사정관 직접 설명

아시안 최대 교육 박람회 ‘중앙일보 칼리지페어’가 오는 7월 11일(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중앙일보 칼리지페어 사상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미 전역 어디서든지 참여할 수 있게 됐다.

현직 입학사정관과 대입전문가가 전하는 최신 대입정보

글로벌 기업 맥도널드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현직 입학사정관이 직접 최신 대입 정보 및 전망을 전한다. 1부에는 남가주의 명문 리버럴아츠 칼리지로 꼽히는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와 메사추세츠 의약대(MCPHS)의 현직 입학사정관들이 나선다.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의 제니퍼-산도발 부총장은 ‘대학입시- 팬데믹 그 이후’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바뀌게 될 대입 전략에 대해 강연하며, 메사추세츠 의약대(MCPHS)의 그렉 프레드먼 입학사정관은 코로나19로 인해 관심과 수요가 높아진 의대와 치대 입학과 관련된 최신 정보와 입시 전략을 들려준다.

또한 유명 대입 컨설팅 어드미션 매스터스와 AGM 입시 전문가들이 총출동하는 2부 순서에는 최신 입시전형과 전반적인 대입준비, 재정보조 등 생생한 대입정보를 전하며 복잡하고 시시때때로 바뀌는 대입전형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경품 나눔 이벤트 진행

행사 당일 온라인 칼리지페어에 참가하는 시청자들 중 사전등록을 마친 108을 대상으로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서페이스 프로,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애플 에어팟 프로, 기프트카드 100장 등 풍성한 경품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반드시 웹페이지(bit.ly/McDeducation)를 방문해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등록을 마친 신청자에게는 이메일로 추첨에 사용될 고유번호가 전송된다. 이 번호는 당일 칼리지페어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품추첨 시간에 사용된다. 경품 추첨은 행사 진행 중간중간에 무작위로 진행되는 만큼 ‘본방사수’는 필수다. 자세한 행사는 중앙일보 칼리지페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시: 7월 11일(토) 오전 10시~오후 2시 (서부시간)

▶타이틀 스폰서: 맥도널드

▶입학사정관 학교: Claremont Mckenna College, MCPHS

▶참가기관: 어드미션매스터스, AGM

▶사전등록: bit.ly/McDeducation

▶참가방법: 유튜브 검색창에 ‘미주중앙일보’를 검색하여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 생중계에 참가

▶문의: 중앙일보 사업팀 (213) 368-9806, 2518

▶웹사이트:edu.koreadaily.com/McDeducation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