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초 '온라인 칼리지페어' 7월 11일(토) 오전10시 생방송

유튜브 라이브 통해 미 전역 생중계 '생방사수'
행사 당일 코리아데일리닷컴 접속해 참여 가능
사전등록자에 한해 푸짐한 경품 선사 깜짝이벤트

아시안 커뮤니티 최대 교육 박람회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가 오는 7월 11일(토) 사상 최초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사상 첫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

행사 당일 미주중앙일보 공식 홈페이지 '코리아데일리닷컴'(koreadaily.com)을 방문하거나 유튜브 검색창에 '미주중앙일보'를 기입한 다음 미주중앙일보 채널에 접속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칼리지페어는 서부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미 전역에 생중계된다.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 학부모나 학생들은 해당 시간대에 맞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현직 입학사정관에게 직접 질문하고 경품도 챙기고

온라인으로 최초 진행되는 행사이지만 컨텐츠 면에서는 결코 현장 칼리지페어에 뒤지지 않는다. 명문사립 클레어몬트 매키나 칼리지, 메사추세츠 의약학 종합대(MCPHS)의 현직 입학사정관이 직접 출연해 최신 대입정보를 강연하며 강연 후 네티즌들이 채팅으로 평소 궁금했던 대학 입학 관련 질문들을 꼼꼼히 설명해 줄 예정이다. 입학사정관과 학생간의 유익한 정보 교류가 가능하다. 현직 입학사정관의 강의를 마친 후 대학입학 전문 컨설팅 그룹의 대학 입학 지름길과 재정보조에 관한 전문가의 강연이 이어진다.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온라인 행사지만 코리아데일리닷컴측은 온라인 칼리지페어에 참가하는 시청자들 중 사전등록을 마친 108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경품을 살펴보면 마이크로소프트 서페이스 프로,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애플 에어팟 프로, 기프트카드 100장 등 칼리지페어 역사상 가장 화려한 선물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칼리지페어 경품추첨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특별 생성된 링크(bit.ly/McDeducation)에 접속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등록된 이메일로 추첨번호가 전송된다.

추첨 이벤트는 행사 당일 생방송이 진행되는 스튜디오에서 사회자가 해당 추첨번호를 직접 호명한다. 칼리지페어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되기에 '생방사수'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특히 무작위로 추첨이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 칼리지페어'에 이목을 집중시켜야 한다.

유익한 교육정보 교류에 재미까지 더해진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의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칼리지페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시: 7월 11일(토) 오전 10시~오후 2시(서부시간) 중앙일보 유튜브 라이브

▶타이틀 스폰서: 맥도널드

▶입학사정관 학교: Claremont Mckenna College, MCPHS

▶참가기관: 어드미션매스터스, AGM

▶사전등록: bit.ly/McDeducation

▶문의: 중앙일보 사업팀 (213) 368-9806, 2518 / 웹사이트: edu.koreadaily.com/McDeducation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