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휴대용 카카오 라이언 선풍기 미주 진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남가주의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바람을 몰고 휴대용 선풍기로 나타났다.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캐릭터이자 마스코트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대부분 자신의 감정이나 댓글 표현에 카카오프렌즈의 이모티콘을 사용하며 희노애락의 감정을 나타낸다.

카카오프렌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라이언,뮤지,어피치,네오,프로도,튜브,제이지,콘등 8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그 중 2016년에 탄생한 라이언 캐릭터가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갈기가 없는 숫사자인 라이언은 귀여운 외모에 무뚝뚝한 표정 그리고 여리고 섬세한 분위기가 젊은층에게 어필되어 국민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라이언 캐릭터의 핸드폰 케이스는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가 됐다.

이번에 미주에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로우 핸디 선풍기'는 라이언캐릭터의 '후두 라이언'과 '리본 라이언' 휴대용 선풍기다. 라이언이 후드 티셔츠를 입었고 리본을 멘 모습이다.

라이언 선풍기는 우선 갖고 다니는 휴대 모드와 테이블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모드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게 장점이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풍속은 29.5km/h에 달하며 바람조절은 5단계까지 풍속조절이 가능하다.

휴대하기 가벼우며 저소음이라서 조용한 실내 사용에 적합하다.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됐으며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USB케이블 이용해 재충전이 가능하다. 휴대하기 편리한 핸드 스트랩도 제공된다.

현재 핫딜에서는 카카오프렌즈 핸디팬 스탠드 선풍기 입점 기념으로 구매시 미 전지역 무료배송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문의:hotdeal.koreadaily.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