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소연, "결혼하고 안정적".. 전진♥류이서 '펜트하우스' 카메오 출연[어저께TV]

[OSEN=최정은 기자] '동상이몽2'에 전진-류이서 부부가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출연해 배우 김소연에게 결혼생활에 대해 물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본을 받은 전진-류이서 부부는 본격적으로 연습을 시작했다. 난생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류이서는 긴장을 했고, 류이서를 위해 전진은 긴장을 풀어주려 노력했다. 

며칠 후, 전진-류이서 부부는 펜트하우스 촬영장에 도착했다. 이 날 부부가 출연할 장면은 시즌 2의 첫 장면이었다. 천서진의 뉴욕공연에 참여한 한인회 회장 부부역. '펜트하우스' 주동민 감독은 "김소연 씨랑 함께 촬영하는 거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 전에 전진-류이서 부부의 대기실로 김소연이 찾아왔다. 전진과 김소연은 예전 인기가요 MC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날 류이서는 김소연에게 일대일 연기 수업을 받았다. 이어 류이서의 연기를 본 김소연은 "어머! 너무 잘하시는데요?"라고 극찬했고, 류이서는 자신감을 되찾았다.

전진이 결혼생활에 대해 묻자, 김소연은 "결혼을 하고 나서 훨씬 더 편해지고 안정감을 찾았다"며 류이서에게 동의를 구했다. 이에 류이서도 웃음으로 화답했다.

본격적인 촬영을 하던 도중, 전진-류이서의 대본이 수정됐다. 이에 류이서는 더욱 긴장하기 시작했다. 이에 김소연은 핫팩을 전달하며 긴장하지 말라며 류이서에게 용기를 북돋아 줬다. 류이서의 연기에 스튜디오도 긴장모드로 돌입했다. 하지만 첫 장면부터 이서는 대사가 꼬이기 시작했고, 여러번 다시 촬영했다. 

몇번의 실패 후 전진-류이서 부부는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두사람은 서로를 꼭 끌어 안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cje@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최정은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